원격지원

설치방법

아래의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원격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 여기를 클릭하세요 <<<< 원격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Anydesk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무설치형 원격지원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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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은 설치가 완료된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사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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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아이콘을 실행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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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D값은 반드시 관리자에게만 알려주세요. 타인에게 노출되면 보안유출의 위험이 있습니다.


ID값을 관리자에게 전달하면 아래와 같이 승인을 요구하는 창이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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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세션 요청이 성공 되면서 원격연결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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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 목적


재단법인 대원산업기술교육원 건설기술호남교육원 e-Learning Center 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있는 사람을 위해 이용되며 이러한 기술지원을 통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지 않으며 영리목적을 위해 "AnyDesk"의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AnyDesk 저작권


2.1. "AnyDesk Free" 약관에 따라 모든 저작권 및 약관은 AnyDesk 약관을 반영합니다.
2.2. 기술 저작권은 "AnyDesk"에 있으므로 "AnyDesk" 측 기술적 결함 및 문제가 있을시 "AnyDesk" 장애대응 관련 약관을 반영합니다.
2.3. "AnyDesk"의 무단배포 및 불법파일변조 하지 않습니다.
2.4. "AnyDesk"의 일반약관에 따라 무료서비스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할 수 없습니다.(자세한 사항 공식 페이지 참조)
2.5. "AnyDesk"의 일반약관에 따라 배포관련 페이지 링크 공개 및 약관 공개도 하였습니다.

3. 개인정보내역 관련


재단법인 대원산업기술교육원 건설기술호남교육원 e-Learning Center 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있는 사람을 위해 이용되며
개인 IP주소 및 ID값(설치방법 탭 참조)을 저장하지 않으며 주소록값을 저장하지않습니다.(저장 시 "AnyDesk Free" B항목 위반)

※ 자세한 약관사항은 https://anydesk.com/en에서 참고해주세요

일반 약관


1. 제공자 및 적용 가능성


1.1. AnyDesk Software GmbH (이하 ANYDESK), T?rlenstraße 2, 70191 Stuttgart (Stuttgart Municipal Court, Commercial Register Division B 741697)는 고객과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 및 계약 당사자입니다.
1.2. 본 이용 약관은 현재 및 미래의 상업적 관계의 맥락에서 서비스의 유형 및 범위에 관계없이 계약 체결 자체 및 ANYDESK와 고객 간의 모든 계약 관계에 적용됩니다.
1.3. 고객은 ANYDESK의 사전 서면 동의가있는 경우에만 본 계약의 권리와 의무를 제 3 자에게 양도 할 수 있습니다.
1.4. ANYDESK의 이용 약관이 독점적으로 적용됩니다. 우리는 고객의 모든 일탈 또는 추가 약관에 반대합니다. ANYDESK가 동일한 내용에 대해 서면 동의를 제공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독일 민법 [BGB]의 섹션 126 (1)).
1.5. 본 이용 약관의 개별 조항이 전체 또는 일부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나머지 조항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사자는 유효하지 않은 조항을 원래 조항의 경제적 목적에 최대한 근접한 다른 유효한 조항으로 대체 할 것을 약속합니다. 계약 목적에 관한 규정에 차이가있는 경우에도 또한 같다.
1.6. 계약 언어는 독일어 입니다.

2. 계약의 제공 및 계약 대상


2.1. ANYDESK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독점적으로 자연인, 법인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하며, 법적 거래를 할 때 거래, 사업 또는 직업을 수행하는 역할을합니다 (섹션 14 BGB).
2.2. 계약의 주제는 본 일반 약관, 조항 본문 내에서 우선하는 보충 약관 및 각 제안과 관련된 서비스 사양에서 동의 한 조항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러한 조항에서 벗어나는 계약은 서면으로 작성해야합니다.
2.3. 제안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ANYDESK는 서비스를 통해 달성되는 특정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4. 보조 계약 및 계약 수정은 ANYDESK 경영진의 서면 동의를 따릅니다. 그러한 서면 동의 없이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2.5. 서면으로 달리 명시 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ANYDESK는 계약 의무를 이행하는 데 적합한 제 3 자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행을위한 계약 체결 및 전제 조건


3.1. ANYDESK 웹 사이트에서 ANYDESK가 제공하는 제품 옵션은 요금 지불에 대해 특정 기간 동안 ANYDESK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고객에게 구속력이없는 제안을 구성합니다. 고객은 하나 이상의 터미널 (워크 스테이션)에 대한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주문 과정에서 연락처 및 송장 세부 정보 (회사, 담당자, 이메일 및 송장 주소)와 제품 선택을 입력해야합니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기위한 고객의 구속력있는 제안은 "kostenpflichtig bestellen"( "비용이 포함 된 구속력있는 주문") 버튼을 클릭 할 때만 가능합니다. 주문 접수 확인 이메일이 즉시 발송됩니다. 이것은 제안 수락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ANYDESK는 이메일로 주문 확인서를 보내 영업일 기준 2 일 이내에 고객의 제안을 수락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내에 주문 확인이 전송되지 않으면 고객의 제안은 거부 된 것으로 간주되며 고객은 더 이상 제안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3.2. 이메일로 고객의 제안을 수락하면 고객은 개별 계약 계약에 따라 라이센스 키와 my.anydesk.com 의 보안 보호 로그인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받게됩니다 . 성공적인 초기 로그인 및 라이센스 키 입력 후 해당 터미널에 설치된 모든 "AnyDesk"클라이언트를 라이센스 범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열리면 AnyDesk 클라이언트는 ANYDESK의 통신 서버에 연결하여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사양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동일한 조건 및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합니다.
3.3. ANYDESK가 고객에게 서면 제안을 제공 한 경우, 제공된 서비스가 연대 서명에 의해 변경없이 승인 된 경우 수락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통신 기술을 통한 전송은 이와 관련하여 서면 양식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준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섹션 127 (2) BGB). 별도의 서면 주문 확인서는 그 안에 특정 참조가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제공 / 주문의 사양 및 전체 성능).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제안은 제안을받은 날로부터 2 주 동안 적용됩니다. ANYDESK의 주문 확인은 2 주 이내에 서면 이의가 접수되지 않는 한 고객의 주문을 대체합니다. ANYDESK는 주문 확인에서 이의가 접수되지 않은 결과에 대해 명시 적으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4. 고객은 계약 상 합의 된 수의 터미널 (워크 스테이션)과 동시에 사용 가능한 사용자 소프트웨어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정보 : 주문 내역 저장, 이용 안내


4.1. ANYDESK는 체결 된 계약에 대한 세부 정보 (예 : 제품 유형, 가격 등)를 포함하여 고객의 주문을 저장합니다. 고객은 my.anydesk.com 에서 인터넷을 통해 과거 주문 및 라이선스 범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 일반 약관은 주문 확인과 함께 고객에게 전송되며 anydesk.com/de/agb 에서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
4.2. 고객은 언제든지 주문시 스크린 샷을 찍거나 전체 페이지를 인쇄하는 등 자신의 목적을 위해 당사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제품 설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3. 고객은 언제든지 support.anydesk.com에서 설치 및 사용 지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정보 : 오류 수정


5.1. 고객은 삭제 키를 사용하여 주문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세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NYDESK는 주문 과정에서 세부 사항을 수정하는 추가 수단을 고객에게 알려야합니다.
5.2. 주문을하기 전에 브라우저 창을 닫으면 언제든지 주문 프로세스를 완전히 중단 할 수 있습니다.

6. 가용성 및 기술 요구 사항


6.1. 명시 적으로 합의 된 다른 서비스 수준에 따라 ANYDESK는 서비스 사양에 지정된 가용성 및 품질 값에 따라 서버 측 제공 지점에서 고객에게 사용을 제공해야합니다. ANYDESK는 ANYDESK 및 / 또는 ANYDESK의 웹 또는 통신 서버가 운영하는 네트워크 부분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ANYDESK 부분의 결함으로 인한 가용성에 대해서만 책임을집니다. ANYDESK는 고객의 각 단말기 또는 IT 시스템과 ANYDESK가 운영하는 서버 측 제공 지점 간의 데이터 연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6.2.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하려면 정기적 인 유지 관리 조치가 필요합니다. ANYDESK는 이러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정의 된 기간 동안 서비스 수행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ANYDESK는 최소한 영업일 기준 3 일 전에 유지 보수 작업의 시간과 예상 기간을 발표해야합니다. 가능하면 ANYDESK는 유지 보수 작업을 계획 할 때 고객의 이익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정기 유지 보수 시간은 위의 관점에서 가용성 저하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6.3. ANYDESK 소프트웨어의 원활한 실행은 사용자가 모바일 단말기, 라우터, 데이터 통신 장비 등에서 사용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버전의 사용에 적용되는 기술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사용자는 현재 시스템 요구 사항 사양.
6.4. 고객은 IT 시스템의 구성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ANYDESK는 별도의 계약에 따라 유료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5. 고객은 고객이 사용하는 단말기와 ANYDESK에서 정의한 데이터 전달 지점 간의 데이터 연결을 생성 할 책임이 있습니다. ANYDESK는 고객이 서비스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데이터 전달 지점을 새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이 이벤트에서 새로 정의 된 배송 지점에 대한 연결을 생성해야합니다.

7. 고객의 의무


7.1. ANYDESK의 서비스는 오용 될 수 없습니다. 특히 불법적이거나 비도덕적인 정보 나 콘텐츠를 ANYDESK 서버에 전송 및 / 또는 일시적으로 저장할 수 없으며, 복제, 제공, 게시 또는 사용이 관련 법률, 제 3 자의 권리 (예 : 저작권, 특허, 상표)를 위반하는 경우 권리 또는 데이터 보호 권리) 또는 제 3 자와의 계약. 고객은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보호 된 데이터 저장소에 대한 제 3 자의 무단 액세스를 방지해야합니다. 고객은 제출하기 전에 데이터와 정보를 스캔하여 바이러스 및 기타 손상을 입히는 구성 요소를 검사하고이를 위해 최첨단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 위 조항을 위반할 경우 고객은 그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7.2. ANYDESK는 섹션 7.1에 따른 오용 및 / 또는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사용에 대한 정당한 의심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효력을 발휘하여 소프트웨어 기능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법원, 당국 및 / 또는 기타 제 3자가 ANYDESK에이를 알리는 경우 불법 성 및 / 또는 권리 침해에 대한 정당한 의혹이 제기됩니다. ANYDESK는 고객에게 지체없이 정지 및 그 이유를 알려야합니다. 혐의가 근거가 없음이 입증되는 즉시 정지가 중단됩니다.
7.3. 고객이 ANYDESK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개인 데이터를 수집, 처리 또는 사용하고 그러한 수집, 처리 및 사용을 허용하는 법적 조항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항상 영향을받는 당사자의 사전 동의를 구해야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NYDESK 및 그 대리 대리인은 고객이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근거한 제 3 자의 모든 청구에 대해 면책됩니다. 고객이 이러한 유형의 위반이 곧 발생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거나 깨달아야하는 경우, 과도한 지연없이 ANYDESK에 알려야합니다. 독일 연방 데이터 보호법 (Bundesdatenschutzgesetz)의 섹션 3 (9)에 따른 민감한 데이터가 ANYDESK에서 처리되는 경우 고객은이 사실을 지체없이 서면으로 ANYDESK에 알려야합니다.
7.4. 개인 액세스 데이터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는 제 3 자에게 공개 될 수 없으며 제 3 자의 액세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되어야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처음 사용하기 전과 그 이후에는 정기적으로 변경해야합니다. 권한이없는 사람이 데이터에 액세스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고객은 지체없이 데이터를 변경해야합니다.
7.5. 데이터 백업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ANYDESK는 고객이 전송하고 처리 한 데이터의 보존 또는 보관과 관련하여 어떠한 의무도지지 않습니다.
7.6. 고객은 결함이 ANYDESK의 장비에 있지 않고 결함을 찾기 위해 합당한 노력을 기울인 경우 고객이이를 인식 할 수있는 것으로 확인 된 경우 결함 보고서 제출 후 장비를 점검하는 데 발생한 모든 비용을 ANYDESK에 배상해야합니다. .

8. 사용 권한 및 소프트웨어 통합


8.1. 계약에 따라 사용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된 "AnyDesk"소프트웨어는 저작권으로 보호됩니다. ANYDESK는 소프트웨어의 상업적 이용에 대한 독점적 권한이 있습니다.
8.2. 계약 체결시 ANYDESK는 고객에게 해당 제안과 관련된 계약 기간으로 제한되는 비 독점적 사용 권한을 부여하여 계약 상 지정된 수의 데이터 처리 터미널 (워크 스테이션)에 ANYDESK의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ANYDESK 통신 서버와의 연결을 생성하고 서비스 사양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여기에 설명 된 조건 및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합니다.
8.3. "AnyDesk Free"보충 약관에 따른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본 계약에 따라 허용 된 사용 범위를 넘어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제 3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없습니다. 제 3 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대리 대리인은 제 3 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고객의 직원, 할당 범위 내의 프리랜서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고객은 소프트웨어 또는 그 일부를 복제, 편집, 공개적으로 액세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8.4. 고객은 소프트웨어를 변경, 개조 또는 디 컴파일하거나, 디코딩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수행하거나, 소스 코드 또는 기본 아이디어, 알고리즘, 데이터 형식 또는 프로그래밍 또는 제품의 상호 운용성 인터페이스를 재구성 또는 감지하려고 시도 할 수 없습니다. 또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거나 제품 사용 과정에서 생성 된 파일,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제품을 사람이 읽을 수있는 형태로 변형하기 위해.
8.5. 고객은 소프트웨어 보호를위한 기술적 조치를 우회하거나 우회 프로세스를 적용하거나 제공 할 수 없습니다.
8.6. 고객은 등록되어 고객이 승인 한 사용자의 행위를 통해 지불해야하는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제 3 자에 의한 무단 사용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이 사용이 고객의 과실에 기인 한 경우에 한합니다.

9. 보수 및 지불 조건


9.1.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보수는 계약 체결 시점에 적용되는 AnyDesk 가격표에 따라 지급됩니다. ANYDESK가 수행하는 서비스에 대한 청구서에 대한 이의는 청구서 수령 후 4 주 이내에 청구서에 명시된 주소로 서면으로 신고해야합니다. 위 기간이 만료되면 송장은 고객이 승인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ANYDESK는 송장을 보낼 때 행동의 중요성에 대해 고객의주의를 환기시킵니다.
9.2. ANYDESK 서비스 사용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수수료는 주문에 대해 동의 한 지불 방법으로 지불해야합니다. 여기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송장은 할인없이 즉시 지불해야합니다. 지급일이 합의되지 않은 경우, 불이행 기간은 법령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수 및 보조 비용은 관련 법정 세금 및 요금을 제외한 순 가격으로 엄격하게 명시됩니다.
9.3. 월 사용료는 서비스 제공 첫날부터 시작하여 나머지 월에 비례하여 청구됩니다. 그 이후에는 요금을 미리 매월 지불해야합니다. 월의 일부에 대해 수수료가 부과되는 경우, 매일 비례하여 청구됩니다. 고객이 1 개월 만료 전에 계약 관계를 효과적으로 종료하는 경우 월별 요금 전액이 부과됩니다. 이는 정당한 사유로 인한 해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수수료, 특히 사용량에 따른 수수료는 서비스 제공 후 지불해야합니다.
9.4. 고객은 법정에 의해 최종적으로 반소가 확정되었거나 이의가없는 경우에만 청구를 상쇄 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은이 계약 관계에 대한 반소에 대해서만 보유 권리를 주장 할 수 있습니다.

10. 기본값


10.1. 상당한 금액의 지불 불이행이 발생한 경우 ANYDESK는 고객의 비용으로 서비스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10.2. 고객과 월별 결제가 합의 된 경우 고객은 불이행시 월별 요금을 결제 할 의무가 있습니다. 고객이있는 곳
10.2.1. 연속 2 개월 동안 수수료 또는 그 상당 부분의 지불 불이행, 또는
10.2.2. 2 개월 이상의 연속 기간 동안 2 개월 동안의 기본 월 사용료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수수료 지불이 불이행되는 경우 ANYDESK는 통지없이 계약 관계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10.3. ANYDESK는 지불 연체로 인해 추가 청구를 주장 할 권리가 있습니다.

11. 보증


11.1. 현재의 기술 상태에서는 인터넷 또는 무선을 통한 데이터 통신이 완벽하게 안전하고 오류가 없으며 항상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ANYDESK는 항상 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결함없는 기능에 대한 사용자의 실망스러운 신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1.2. 특히 광고와 같은 공개 성명서의 기술 데이터, 사양 및 성능 규정은 품질에 대한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해당 서비스 사양의 내용과 체결 된 모든 추가 계약에 의해 결정됩니다. 다른 측면에서 소프트웨어는 본 계약에 따라 전제 된 사용에 적합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해당 종류의 소프트웨어에 공통적 인 특성이어야합니다.
11.3. 고객은 계약에 따라 사용하기에 적합한 조건으로 소프트웨어를 제공받습니다. 유지 관리의 의무에는 IT 환경의 변경, 특히 하드웨어 또는 운영 체제의 변경, 경쟁 제품의 기능 범위에 대한 조정과 같은 변경된 사용 조건 및 기술 및 기능 개발에 대한 소프트웨어의 조정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는 새로운 데이터 형식과의 호환성 생성.
11.4. 계약 체결 시점에 존재하는 결함에 대한 손해에 대한 무과실 책임은 제외됩니다.
11.5. 고객은 결함의 감지 및 수정에있어 ANYDESK를 지원해야합니다.
11.6. 제 3자가 제공 한 표준 소프트웨어에 중대한 결함이 있거나 제 3 자 대리 대리인이 수행 한 경우 ANYDESK는 모든 책임을 면제하는 효과와 함께 공급자, 제조업체 또는 기타 제 3 자에 대한 클레임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수용 할 수 있다고 합리적으로 예상 할 수없는 경우 수정 또는 교체 공급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은 ANYDESK의 자체 성능으로 인해 물질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ANYDESK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조정, 구성 또는 변경 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11.7. 고객은 과도한 지체없이 ANYDESK에 결함을 알려야합니다. 보증 청구는 1 년 후에 소멸됩니다.

12. 책임


12.1. ANYDESK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또는 보장 된 재산의 부재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 제한없이 책임을집니다. ANYDESK는 개인 상해 또는 사망시 일반적인 과실에 대해 제한없이 책임을집니다. 다른 모든 측면에서, ANYDESK는 계약의 적절한 이행에 필수적인 의무의 위반, 계약의 목적을 위태롭게하는 위반, 그리고 그 이행에 대한 책임이있는 경우에만 일반적인 과실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고객은 정기적으로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소위 기본 의무). 기본 의무 위반에 대한 책임은 계약 유형의 전형적인 예상 가능한 손해로 제한됩니다. 이는 이익 손실 및 예상 절감액 손실에도 적용됩니다. 결함으로 인한 기타 원격 결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제외됩니다.
12.2. 계약 체결시 존재하는 결함에 대한 ANYDESK의 손해에 대한 무과실 책임 (섹션 536a BGB)은 제외됩니다.
12.3. 기타 모든 손상에 대한 책임은 제외됩니다. 이는 특히 고객 단말기 및 / 또는 IT 시스템의 기존 구성 요소가 새로 설치되거나 수정 될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아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 또는 하드웨어 오작동 및 기존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시스템 오작동에 적용됩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구성 또는 이전의 간섭 드라이버. 이는 특히 고객이 데이터 백업을 수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도 적용되므로 손실 된 데이터를 합리적인 노력으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12.4. 독일 제품 책임법의 조항에 따른 책임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13. 데이터 보호


13.1. 고객은 개인 데이터의 수집, 저장 및 처리에 동의합니다. 단, 이러한 데이터는 계약 관계 (사용자 데이터)를 생성, 내용 정의 또는 수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인 데이터는 계약 이행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명시 적 동의 또는 법적 근거가없는 경우 고객의 개인 데이터는 계약 이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제 3 자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계약 이행이 완료된 후 데이터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도록 차단됩니다. 고객이 추가 사용에 명시 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데이터는 세금 및 상업 조항에 명시된 보존 기간이 만료 된 후 삭제됩니다.
13.2. 계약에 따라 터미널 (워크 스테이션)을 식별하기 위해 ANYDESK는 원격 데이터 액세스 과정에서 계약의 목적 범위 내에서 일정 기간 동안 각 터미널의 IP 및 MAC 주소를 저장해야합니다. 위험 예방 및 오작동 제거를 위해 7 일 이러한 데이터는 법적 조항이나 공식 명령에서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추적없이 삭제됩니다. 아래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ANYDESK는 전송 된 데이터 콘텐츠에 대한 다른 직접적 또는 관리적 액세스 권한이 없으며 고객이 시작한 원격 액세스를 전송하기위한 목적으로 만 임시로 저장합니다.
13.3. ANYDESK는 각 ANYDESK 고객 식별 번호를 참조하여 프로그램이 시작된 시간과 관련 세션 (세션 프로토콜)의 시간 및 기간을 기록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각 사용자의 사용자 데이터를 포함하는 데이터뱅크에 연결되지 않은 데이터뱅크에 저장됩니다. ANYDESK는 고객이 선택한 제안 (세션 기록)에 따라 계약의 일부인 경우 고객을 대신하여 각 데이터 연결 (세션)의 내용 만 기록 및 / 또는 저장합니다.
13.4. 위의 섹션 13.2 및 13.3에 따른 데이터 저장 및 / 또는 처리와 관련하여 고객은 이것이 제 3 자의 개인 데이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고객은 처음 사용하기 전에 이러한 검사 결과를 ANYDESK에 알려야합니다. 고객을 대신하여 제 3 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경우 ANYDESK는 체결 된 계약의 범위 내에서 그리고 고객의 지시에 따라 개인 데이터를 수집, 처리, 사용 또는 액세스해야합니다. 이 경우 고객은 처음 사용하기 전에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이는 고객을 대신하여 데이터 처리에 대한 보충 약관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것은 우편 서비스를 통해 ANYDESK에 수정없이 서명하여 보내야합니다. 고객을 대신하여 데이터를 처리하는 계약은 ANYDESK가 서명 한 계약을받은 경우에만 발효됩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데이터가 처리되는 경우 고객은 항상 개인 데이터와 관련하여 책임있는 대리인이며 독일 연방 데이터 보호법 (BDSG)의 규정을 준수 할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13.5. ANYDESK는 또한 프로세서 유형, 화면 해상도, 그래픽 카드, 운영 체제 및 사용 된 단말기의 기타 기술 데이터에 대한 데이터를 독점적으로 익명 형식으로 순수 통계 목적으로 저장합니다.
13.6. 주문 과정에서 개인 데이터는 TLS 기반 암호화를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전송됩니다. 신용 카드 데이터는 ANYDESK에 의해 저장되지 않고 ANYDESK의 결제 제공자가 수집 및 처리합니다. ANYDESK는 승인되지 않은 당사자에 의한 개인 데이터의 손실, 파괴, 액세스, 변경 또는 처리에 대한 기술적 및 조직적 조치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및 기타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13.7. ANYDESK는 섹션 9 BDSG 및 섹션 9 BDSG 부록에 따른 기술적 및 조직적 보안 조치가 마련되어 있음을 보증합니다.
13.8. 독일 연방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고객은 개인에 대해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무료 정보와 이러한 데이터를 수정, 차단 또는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책임있는 사무실은
AnyDesk 소프트웨어 GmbH의 T?rlenstraße 2 70191 슈투트가르트 datenschutz@anydesk.de

14. 지원,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14.1. ANYDESK는 고객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평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12 시까 지 및 오후 1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사용할 수있는 지원 이메일 주소와 헬프 데스크 전화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핫라인은 본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ANYDESK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하기위한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14.2. 핫라인은 다른 고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라인에 대한 고객 문의는 접수 된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결함은 핫라인에 알리지 않고 서비스 사양 또는 support.anydesk.com에 지정된 결함 팀에 직접 알려야 합니다 .
14.3. 모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시작시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발표되며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ANYDESK는 특정 유형의 라이센스 (플랜 옵션)에만 기능 확장을 제공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4.4. 또한 ANYDESK는 업데이트 후 언제라도 오래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 할 수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모든 비활성화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시작시 최소 6 주 전에 온라인으로 알려야합니다.

15. 이용 약관, 서비스 사양 및 가격 수정


15.1. ANYDESK가 일반 약관 또는 추가 약관, 서비스 사양 또는 가격을 변경하려는 경우, 변경 사항은 ? "무료"옵션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 클라이언트 시작시 온라인으로 통보됩니다. 소프트웨어는 의도 된 적용 시점에서 최소 6 주 전에 명시 적 동의를 제공하거나 명시 적 이의를 선언해야합니다. 고객의 결정은 ANYDESK에 의해 기록되고 각 고객 ID, IP 및 MAC 주소로 저장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섹션 13.1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고객이 일반 거래 조건 또는 추가 약관의 의도 된 변경에 반대하는 경우 ANYDESK는 변경 사항이 발효되는 시점에 효력을 발생하도록 특별 종료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15.2. 다른 모든 경우에는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 최소 6 주 전에 서면으로 고객에게 알려야합니다.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시점에 변경 사항은 고객에게 특별한 해지 권한을 부여합니다. 변경 통지 발행 후 6 주 이내에 고객이 해지에 대한 서면 통지를받지 못한 경우 변경 사항은 발효시 계약의 필수 부분이됩니다. ANYDESK는 변경 통지에서이 결과를 명시 적으로 언급합니다.

16. 계약 기간, 해지 및 소프트웨어 제거


16.1. 달리 명시 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계약 조건 및 해지 통지 기간과 관련하여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16.1.1. 최소 계약 기간이있는 계약 : 최소 계약 기간은 고객에게 서비스 가능한 액세스 제공을 통지 한 후 계약을 시작하는 데 1 년입니다. 계약은 최소 계약 기간이 만료되는 즉시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 3 개월의 통지 기간에 따라 양 당사자가 서면으로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종료가 선언되지 않은 경우 계약 기간은 각각 1 년씩 연장됩니다. 사용자 수의 단순한 변경은 계약 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6.1.2. 최소 계약 기간이없는 계약 : 최소 기간이없는 계약은 월말에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 근무일 6 일 (토요일 제외)의 통지 기간에 따라 양 당사자가 서면으로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이 시작된 후 1 개월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전체 월 사용료를 지불해야합니다.
16.2. 위의 조건과 기한은 서비스의 일부 종료 (예 : 사용자 수 변경)에도 적용됩니다.
16.3. 이것은 정당한 사유로 계약을 해지 할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6.4. 종료 통지는 편지, 팩스 또는 이메일로 서면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17. 기타 조항


17.1. ANYDESK와 고객 간의 전체 상업적 관계는 상품 판매에 관한 UN 법률을 제외하고 독일 연방 공화국의 법률에 따릅니다.
17.2. 고객이 판매자 인 경우 본 계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한 독점적 인 관할권은 ANYDESK의 등록 된 사업장입니다.

AnyDesk Free

1. 우선 순위


"무료"옵션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른 모든 측면에 적용되는 위의 일반 약관 (섹션 A)보다 우선하는 아래 추가 약관의 적용을받습니다.

2. 서비스 제공의 전제 조건 및 주제


2.1. "AnyDesk Free"옵션은 독일 민법 (BGB) 섹션 13의 관점에서 소비자와 섹션 14 BGB의 관점에서 기업가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2.2. AnyDesk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일반 거래 조건 및 보충 약관의 적용 가능성에 동의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2.3. ANYDESK는 등록 할 필요없이 웹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고객 당 하나의 데이터 처리 터미널에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를이 특정 터미널에 저장 한 후 고객은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사양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조건에 따라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시작하여 ANYDESK의 통신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및 시스템 요구 사항은 동일하게 설명됩니다.
2.4.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 및 무기한 기능 사용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섹션 2.1에 설명 된 무료 서비스에 대해 법적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ANYDESK는 특정 범위의 서비스 제공을 보증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이유를 밝히지 않고 섹션 2.3에 설명 된 서비스를 중단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이용 약관, 서비스 사양 및 가격의 수정


고객이 일반 거래 조건의 섹션 A.14.1에 따라 일반 거래 조건 또는 추가 약관에 대한 의도 된 변경에 반대하는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지정된 시간에 사용이 중단됩니다.
ANYDESK는 변경 통지에서이 결과를 명시 적으로 언급합니다.